[순천] 유유가(幽幽家)의 Making Story

정갈한 자갈밭 위
평온한 한옥
유유가(幽幽家)

[순천] 유유가(幽幽家) ’


아늑하고 고요한 분위기 속
우리만을 위한 조용한 쉼의 공간


유유가(幽幽家)







정갈한 자갈밭 위 평온한 한옥, 유유가(幽幽家)는 그윽하다의 담긴 뜻풀이대로 아늑하고 고요한 분위기가 매력인 숙소에요.

정갈한 자갈밭을 밟으며 우리만을 위한 조용한 쉼의 공간,
유유가로 들어가 볼까요? 




들어가는 순간 풍기는 기분 좋은 편백나무 향,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커다란 히노끼 욕조로 오롯이 힐링을 위한 공간을 완성했어요.


체크인 : 16:00 / 체크아웃 : 12:00 *프라이빗 비대면 체크인






소소한 감성을 담은 작지만 소중한


야외정원


유유가를 감싼 자갈밭과 갈대 밑 우리만의 야외정원에서는 담장 밖과는 달리 시간이 느리게 흘러갑니다.

동그란 모양의 돌에 발을 하나하나 디디며 놀다가 정갈하게 놓인 작은 티 테이블 위 찻잔에 따뜻한 차를 우려내 따라 마시면 몸도 마음도 정갈해져요.






오로지 '쉼'을 위해 만들어진


다양한 공간


작고 포근한 방, 넓고 예쁜 방, 노곤노곤 히노끼, 따뜻한 주방
그리고, 오손도손 대화를 나누거나 보고 싶은 영화를 볼 수 있는 거실 공간까지!

유유가 안에서는 지친 나를 달래주는 편안한 경험만을 선사할 거예요.






정겨운 시간을 완성해 줄 

도란도란 거실


유유가에 함께 온 사람이라면 분명 나에게 특별한 사람일 거예요.
즐거운 대화로 가득 찰 거실 공간에는 USB까지 겸한 턴테이블이 있어서 LP 감성과 동시에 우리만의 감성을 담은 배경음악을 깔아볼 수도 있어요.






따스한 배려가 가득한

따뜻한 주방


따뜻한 느낌의 유유가 주방에서는 소소하지만 섬세한 배려를 엿볼 수 있어요.

와인을 음미할 수 있는 와인잔, 티타임을 위한 찻잔과 간단한 마들렌 등의 간식, 잠깐 문화의 거리에서 맛있는 순천 먹거리를 사다 먹을 수 있게 간단한 취사용품들도 준비해 두었습니다.

주방에 뭐가 있나요? 🧐
미니 냉장고, 발뮤다 커피포트, 인덕션 2구, 전자레인지, 냄비, 프라이팬, 각종 그릇, 커피잔, 와인잔, 오프너, 식기류 등






피톤치드향에 취해 나도 몰래 솔솔 잠드는

포근하고 예쁜 침실


작고 포근한 방, 넓고 예쁜 방 두 개의 침실이 있는 유유가의 숙면공간은 기분 좋은 피톤치드향으로 가득합니다.

두 침대가 모두 나무로 만들어진 원목침대여서 인데요. 푹신푹신 포근한 침대에 지친 몸을 뉘이고 있으면 향과 잠에 취해 나도 모르게 솔솔 잠들거예요.

잠시 과거로 넘어간 듯한 착각을 일으키는 옛날 느낌의 유유가 침실 가구와 기분 좋은 향은 공간을 더욱 힙하게 만들어 줍니다.






스르륵 풀리는 피로

노곤노곤 히노끼


유유가의 히노끼 탕은 편백나무 향 가득한 널찍한 실물파 욕조인데요. 최고급 수입 통 원목으로 제작된 널찍한 욕조와 귀여운 유카타 가운이 비치된 욕실은 공간 자체도 정말 넓어서 유유가에서 제일 자랑하는 공간입니다.


장시간 반신욕을 즐겨도 오래도록 춥지 않도록 상단에 온풍기와 바디 드라이기 역할을 같이하는 환풍기가 달려 있어요♨️ 
따끈하고 깨끗한 물을 가득 받아 일상에 지친 몸을 담그고 오래도록 따뜻한 공간에서 느긋~하게 힐링을 즐겨보세요.😊



숙소 바로 예약하기